어떤 광고나 홍보 없이  

"10년째 성장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코로나19 불황속에도  

"직접 찾아오셔서 개업한 매장"

  2012년 5월 프랜차이즈 시작 이후  


많이 오픈한 것보다
  오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랜차이즈 선택 기준  
비교해 보시면 정확 합니다.


 Q : 유행 타는 메뉴 인가요?
   A :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롱런 아이템 입니다.  

  Q : 누구나 구할 수 있는 시판 김치와 소스 인가요? 
   A : 자체 레시피로 본사 공장에서 생산하는 김치와 소스 입니다.  

  Q : 인테리어 비용이 과도하게 들어가지 않나요?
   A : 내구성 있는 재료로 5년 후에도 리뉴얼이 필요 없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알뜰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